먹고

부산 정관 피자 배달 달리는피자아저씨 진짜 치즈 맛집

햅뻔 2022. 3. 8. 16:14
반응형

배민을 켜면 부산 정관만 하더라도 피자파는 가게가 엄청나다. 배달음식을 많이 먹는 편이라, 피자가게도 두루 섭렵할 정도로 여러 가게에서 시켜봤지만, 맛을 떠나서 가장 큰 문제는 치즈를 이상한 치즈를 써서 뚝뚝 끊어지거나 질겨서 식감을 해친다는 것이다. 피자 맛이야 맛좋은 빵에 갖은 토핑과 검증된 소스들을 사용하기에 다 맛있는데, 치즈가 결정하는 것 같다. 정관 피자 배달 내입맛 통과한 곳은 진짜 치즈를 사용하는 달리는피자아저씨 줄여서 달피피자다. 

이번 내 선택은 즐겨먹는 치즈피자와 최애 메뉴인 베이컨포테이토골드 피자. 일반 메뉴와 스페셜 메뉴 원플러스원 구성이다. 전화 주문해서 포장하면 2~3천원 할인도 되고, 배민에서 피자 배달을 시켜도 배달비가 착하게 붙는 곳. 결론은 맛있는 정관 피자 배달 집이다. 오래 오래 영업 하셨으면 하는 가게.

 

정관에서 피자집은 딱 두 곳을 좋아하는데, 치즈와 토핑이 풍성하게 들어있고 클래식한 맛을 먹고 싶을 때는 달피를 시키고, 좀 더 얇은 씬도우에 소스가 비교적 더 강렬한 토핑이 든 피자가 먹고싶을 땐 요거트 소스가 정말 맛있는 비스트로 피자에서 주문한다. 둘다 진짜 치즈를 쓰는 곳. 도미도도 진짜 치즈를 쓰긴 하지만, 정관 도미노는.. 두번이나 치즈를 뿌린건지 만건지 형태의 피자를 줘서 다신 안 간다)

 

내돈내산 우리동네 피자맛집 소개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