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서면 롯데앞 메가커피 (메가MGC커피) 롯백 주변 카페

반응형

서면 롯데앞에서 일행을 기다릴 일이 있어 카페를 찾던 중에 고이 모셔두던 기프티콘이 생각나 찾아간 메가커피. 서면 주변만 해도 3~4곳 정도 있을 정도로 서면 주변에 메가MGC커피가 많다. 내가 방문한 곳은 메가커피 서면롯데점. 롯데백화점 바로 옆에 있다.

 

안찾던 새에 서면도 많이 변했다. 자주 안간지 몇년 정도 밖에 안된것 같은데, 그새 자주가던 가게들이 보이지 않고 처음보는, 눈에 익지 않은 가게들 투성이다.

 

메가커피는 깔끔하고, 좁은 공간의 테이크아웃 커피 전문점인데, 정말 그 좁은 곳에 있을 건 다 있었다. 카페 업무 대단해.

앉아서 있으면서 본 건데 사람들이 마카롱을 참 많이 사간다.

마카롱은 안먹어봤는데 메가커피 마카롱이 맛있나보다. 아니 마카롱을 저렇게 많은 사람들이 저렇게나 많이 찾는다고? 싶을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사갔다 😂

 

 

잠시 한 시간 정도 있을 곳이 필요했는데 서면 한복판 말고 좀 귀퉁이에 있는 메가커피를 갈 걸 그랬나,

라는 생각도 잠시

 

북적북적한 서면 롯데앞이라 그런지 오히려 앉아서 커피를 즐기는 손님이 1도 없는 편이어서 한산했다.

테이크아웃 하러 오는 사람만 많았다.

토요일 오후인데도 말이다.

맛이 꽤 괜찮았던 서면 롯데 메가커피의 아메리카노

더워도 추워도 아메리카노는 따아가 취향

뜨아 말고, 좀 식은 따아

따뜻한 아메리카노😊

 

반응형

 

좁은 가게 치고 좌석이 꽤 있는편이다. 꽤나 효율적으로 자리 배치가 잘되어있다.

착석하는 사람이 많았다면 솔직히 눈치가 보여 금방 일어났을 것 같은데 없어서 제일 구석탱이 자리에서 1시간 정도 머무를 수 있었다. 

그리고 노래 선곡도 좋아서, 1시간 정도 머무르면서 편안한 기억.

 

 

매장도 깔끔하고 음료도 짱빨리 만드시고, 눈치도 안보인다. 편안하게 있다온 가게.

 

다만와플은 너무 딱딱해서 반 정도 남겼다. 왜지?

반죽은 맛있던데. 그리고 생크림도 맛있고, 사과잼도 맛있던데 왜

와플이 그리도 딱딱할 수가 있는지.. 조리가 잘못된건지..

반개 정도 먹고 난 뒤 온통 입안이 상처투성이가 되었다.

이잉 와플 좋아하는데 그점은 아쉬웠음. 아메리카노는 부드럽고 맛있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