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김해 중국집 맛집 분위기도 좋은 중화요리 동백 자가제면

by 햅뻔 2023. 4. 7.
반응형

김해 중국집 맛집으로 분위기가 좋은 중화요리 동백에 다녀왔어요. 본가랑 가까워서 주차장을 이용해보진 않았지만 주차장도 뒤편에 넓직하게 있는것 같더라구요. 예전에 게장무한리필집이 있던 자리로 알고 있는데 어느새 보니 김해 중국집으로 바껴있더라구요~

 

새롭게 리뉴얼한 가게로 깔끔해보여서 한번 방문해보았습니다. 김해에서 중국요리가 땡기는 날 말이죠. 사실 중국요리는 자주 당기죠.

앞에 간판처럼 크게 자가제면이라고 적혀있어서, 사실 그게 중국집 이름인줄 첨에 오해했네요. 중화요리 동백이 중국집 맛집 상호명이었어요.

반응형

 

 

김해 동백 중국집은 새로 생긴 가게라 그런지 내부도 깔끔하고 정갈합니다.

 

테이블도 많고 룸도 많았어요. 저희는 룸으로 안내 받아 편안하게 식사를 즐겼습니다.

 

양파와 단무지, 따신 물은 셀프바를 이용할 수 있어 오히려 전 더 편하더라구요.

중국집 룸에 있는 동그란 판 ㅎㅎㅎ 이거 음식 나눠먹기 편하져

 

김해 중국집 맛집 동백은 통창이 뚫려있어 바깥이 시원하게 보이는 룸 인테리어 였어요.

 

 

김해 중국집 동백 탕수육

 

원래 런치세트로 주문하려 했는데 시간이 지나버려서 주문하지 못했어요,

런치세트는 코스요리로 1인 2만원에 유산슬 탕수육 식사류 등이 제공되는 코스세트라 다음에는 시간맞춰 가서 이용해보려구요

런치세트는 열한시부터 두시까지로 들었는데, 미리 전화하면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희는 어중간한 시간대 세시쯤에 가서, 런치세트는 먹지 못했지만 탕수육이 포함된 커플세트가 있길래 커플세트로 주문했습니다.

 

 

김해 중국집

탕수육 소스가 색깔이 디게 고급졌어요. 맛도 있구요 생등심탕수육 메뉴명 답게 튼실한 고기에 얇은 튀김옷. 육향이 좋은 탕수육이었습니다. 커플세트로 주문해서 미니탕수육이 나왔어요. 미니, 소, 중, 대 이렇게 판매하더라구요.

 

동백 짬뽕

해물짬뽕.

면에 짬뽕향이 베어서 맛있었던 짬뽕.

해물짬뽕도 ㅇㅆ고 고기짬뽕도 있더라구요.

해물짬뽕에는 좋아하는 가리비가 들어있어서 맛나게 먹었네요.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

 

동백 짜장면

그리고 짜장면.

면이 참 맛있더라구요 짬뽕도 짜장도.

짜장은 진한 풍미의 맛은 아니었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는?그런맛이었습니다.

 

여자 둘이서 가서 싸그리 비웠다지요. ㅎㅎㅎ 맛났네요. 

 

간장에 콕콕 찍어먹으면 더 맛있었던 탕수육.

주차장도 있고, 김해 중국집 맛집 찾으신다면 한 번 들러봐도 좋을 것 같아요. 룸도 많이 있어서 분위기 좋고 편안하게 가족식사하기도 좋은 중화요리 식당이었어요. 김해 중국집 가게가 깔끔하고 고급진 느낌이라 어른들 모시고 가기도 좋을 것 같아요.

후식으로 아이스커피를 손에 들고 나왔습니다. 자판기로 만드는 아아인데 먹을만했어요. 얼음 제빙기가 있더라구요.

 

◆김해 동백

 

경남 김해시 가야로 51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