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녁시간

kt 리패키징 구매후기 아이폰13 번호이동

by 햅뻔 2023. 7. 9.
반응형

아이폰에 입문하려는데 생각보다 비쌌던 아이폰 14를 신품으로 살까 하고 쿠팡도 뒤져보고, 깨끗한 중고를 살까 당근도 뒤져보고 고민하다가 kt 리패키징에 대해 알게되었다. 개봉만 한 제품이나 사용감이 조금 있는 제품을 kt에서 신규가입이나 번호이동, 기기변경 이렇게 3종류의 판매방식으로 kt리패키징 상품으로 선착순 판매한다는 것.

내가 알았을 때는 좀 늦은 상태라 신규가입 물량은 하나도 없고, 그린색상만 번호이동으로 진행할 수 있었다.

 

  

이미 개봉한 흔적이 있는 제품이라 

대신 kt 스티커가 붙여져있어서 꼭 신품 뜯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kt 리패키징의 센스

 

아, 구매가는 약 57만(아이폰 13 kt 리패키징 128g 기준)

카드로 선불 결제 했다.

선불결제시 카드 일시불이나 카드사 할부가 가능하다. (kt 할부가 아니라 카드사 할부)

주문할때 무이자 적힌 카드도 있으니 확인하고 할부 진행할 수 있었다.

후불로 휴대폰요금과 함께 매달 조금씩 내는 방식도 있으나 나는 번호이동 후,

좀 있다 다시 번호이동 할거라서 선불로 진행했다.

 

오랫동안 쓰던 kt엠모바일을 (일단은) 뒤로 하고 kt로 갔는데

모르고 진행하니 이것저것 손해볼 일이...

일단 내가 번호이동을 진행한게 5일이었는데, 나는 휴대폰 요금을 신용카드 할인으로 받고 있었는데, 이전달 요금이 번호이동 후 청구되지 않고 묶여서, 한달의 할인 찬스를 놓쳤다.ㅠㅠ 휴대폰요금 할인때문에 카드 실적 매달매달 달성하고 있는데 까비

 

 

 

개통은 kt에서 폰 발송후 이틀째 되는 날 선착순으로 개통 전화가 온다.

개통 연락을 받은 뒤 

lte 폰을 켜서 유심을 꽂고, kt 요금제 부터 바꿨다.

혹시나 싶어서 데이터 포함된 걸로 했는데 그냥 제일 싼 12.1 요금제로 할 걸 그랬다는 후회가.

아니면 차라리 얼마 할인도 안되는거 편하게 5g 무제한을 쓰다가 변경할걸 그랬나

이 두가지 후회가 들었다.

 

 

유심에 대해서는..

5g 유심이지만 lte 요금제도 된다는 거

이게 궁금해서 그렇게 찾아해맸는데 정보가 없더라구

내가 못찾는 거일수도 있고.

 

 

그린 색상

생각보다 괜춘했다.

그리고 아이폰을 처음 써보는데, 

왜 아이폰이 이쁘다 이쁘다 하는지 알것 같더라는..

삼성 우주도 생각보다 이쁜데

아이폰은 생각보다 더 이뻤다는 후기.

 

 

kt 리패키징 주의사항을 읽고

콕 찍힌 자국이나 외관에 기스 있을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기스같은것도 하나도 없고 완전히 신품 컨디션이었다.

개봉만 하고 단순변심 등으로 반품을 한 상품인듯.

반응형

 

 

액정에도 이렇게 보호 종이같은거로 둘러싸여있어서

참으로 깨끗하게 왔다.

kt 리패키징 조항에 따르면

외관 기스등은 반품 사유가 안되고

다만 액정에 기스등은 중대한 흠이라고 봐서 반품 사유가 된다고 써있었다.

그래서 안심하고 구매한 거기도 하다

외관 기스 조금은 마음 아파도 그냥 곧 잊어버리지만

매번 눈으로 봐야하는 액정에 기스나있으면 쓰기 어렵지

 

 

행사 진행중이라

액정보호필름과 투명케이스,

곰모양이 있는 폰케이스 사은품도 받았다.

곰모양 폰케이스가 생각보다 유용했다. 바닥에 둬도 카메라가 바닥에 닿지 않게 퉁퉁하게 생긴 폰케이스.

잘 끼고 있음 :)

그리고 며칠 지나니 kt샵에서 3만원 악세사리 살수 있는 쿠폰도 날아왔다.

 

드디어 kt리패키징 아이폰13 그린

배터리 성능 확인의 시간

두둥

 

배터리 성능도 100% 짜리가 왔다.

:)

개꿀

 

신품은 너무 비싸고

완전 최신 기종 아니어도 된다면

kt리패키징도 아이폰쇼핑의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다.

아이폰 늘 쓰던 사람이라 이것저것 확인가능한 사람이면 당근에서 구매해도 되는데, 나는 아이폰을 한번도 안써본 사람이라 이것저것 조회하고 그런게 자신이 없었던 차,

14 신품을 구매하는 쪽으로 마음을 먹어 카드할인을 뒤지던 중에 알게된 kt 리패키징.

 

 

kt에서 판매하는 공식제품이라면 믿을 수 있고

외관기스 조금 감수할 마음으로 주문했던 거였는데

깨끗한 신품 컨디션이라니.

아이폰13 쇼핑 성공

 

 

(++ 시리랑 정이 들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