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녁시간

배민라이더 배달 오토바이 구입 후기 (배민커넥트 라이더)

by 햅뻔 2023. 3. 12.
반응형

배민커넥트의 배민라이더를 해볼까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배달 오토바이는 어떤걸 해야할까 많은 고민이 될 거예요. 자전거나 도보로도 배민라이더를 사실상 진행할 수 있지만 제대로 진행해보고 싶다면 배달 오토바이가 있어야 하기 때문이죠. 배달 오토바이를 렌탈하게 되면 렌탈비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요 자가 오토바이로 진행을 많이 하게됩니다. 

배달 오토바이 구매하게 된 김에 아니, 배달 오토바이를 그냥 산 것도 아니고 "배민커넥트"에서 직접 구매를 진행한만큼 배민커넥트에서 판매하는 오토바이를 궁금해하실 분들도 많을 것 같아 배민 자가 배달 오토바이 구입 후기를 남겨보기로 했습니다.

 

배민커넥트 사이트에서 행사로 진행하고 있는 오토바이를 구매하게 되면, 약 2주 정도 배송이 걸립니다. 꽤나 생각해보고 구매하게 된 새 오토바이 인데요. 가격이 한두푼 하는게 아니기 때문이죠. 어쨌든 오토바이 구입 신청 후 2주 후 오토바이를 받아볼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반응형

흰색이라 깔끔하게 빠졌습니다. 여러가지 기종의 오토바이를 배민커넥트에서 행사하고 있는데 적당한 선인 199만원에 구매했어요. 더 비싼것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배민 같은 큰 회사에서 진행하다 보니 일반적인 오토바이 구매점보다는 할인폭은 어느정도 적용된 것 같았어요.

 

 

배민오토바이

 

 

라이더 업무를 하는데 있어서 오토바이 렌탈로 진행 하는건 정말 돈도 안되고 체력만 고갈된다고 해서, 고심끝에 배달 오토바이를 자가로 구입하게 됐는데 나름 마음에 드는 오토바이가 온 것 같아요.

 

배민오토바이 보냉백

배달 전용 오토바이라 이렇게 배달할 수있는 짐수레? 아이스박스? 보냉박스 아무튼 박스가 오토바이에 달린채로 배송됩ㄴ니다.

보험 신청할 때 뒤에 떼고 사진을 찍어야 해서 처음에 분리하는데 좀 애먹었네요. 어쨌든 분리되는 보냉박스가 함께 있는 오토바이 입니다.

쌔삥이라 꺠끗하고 깔끔하져

 

흰색이라 사용하다보면 색깔있는 오토바이보다 흰색 오토바이가 사용감이 있을 것 같긴한데 아무래도 결과적으로는 깔끔한데다 저렴하게 잘 산것 같습니다.

 

솔직히 전문가도 아니고, 오토바이의 적정 가격을 잘 모르는 사람이 저처럼 태반일건데, 배민 행사가격이라 안심을 했었어요. 동네 오토바이 대리점에서 나온 분이 오토바이 배송을 해주셨는데 배송하는 분께서 배민에서 다 팔아서 속상해하시더라구요..;; 느낌상 제가 손해보고 산 가격은 아닌 것 같았습니다.

 

저녁 아르바이트 용도로 구매한(사실 가까운 지인이 구매한) 오토바이로 일단 번호판도 안 단 쌔 오토바이 입니다. 배민 커넥터 등록을 하려면 영상도 봐야 하고 보험도 들어야 하고 오토바이 번호판도 달아야하고, 차근차근 진행해야 하네요.

 

이상으로 배민커넥트에서 배민 오토바이 구입후기 였습니다. 라이더 진행 후 상세한 배민커넥트 라이더 후기도 조만간 들고 올게요.

 

*공감(하트)은 비로그인 상태에서도 가능해요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