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녁시간

우유또띠아로 또띠아피자를 만들어보았다

by 햅뻔 2023. 11. 12.
반응형

반죽에 우유를 더해 더욱 부드럽다는 풀무원 우유또띠아 (시판또띠아)로 또띠아피자를 만들어보았다. 사실 집에 피자소스가 있는 김에 또띠아를 만들어볼까 하고, 또띠아 재료를 샀다는.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상황

 

지름사이즈가 20cm

꽤 크다

또띠아 1인 1개로

배부르다.

 

 

 

 

 

우리가 준비한 재료는

 

베이컨과 페퍼로니

슬라이스 치즈

다진양파 

 

 

 

그리고 올리브와 피클.

함께 마실 콜라까지.

(집에 남아도는 작은 피자소스 하나가 불러온 나비효과)

 

반응형

양파는 곱게 다져서 사용했는데

결과적으로

피자에는 양파가 들어가는게 아니었다

양파를 함께 구우니 특이한 외쿡의 맛이 났다

피자에 양파가 들어가는줄 알고 (당연히)

넣었는데

아니었던것이다!!

 

 

 

소스는 오뚜기 피자소스를 사용했다. :)

맛있는 피자소스!

웃고있는 피자소스!

 

 

 

미니오븐에 넣어서 구울 것이다.

 

 

먼저 구워지고 있는

짝꿍의 또띠아

 

 

 

 

내 또띠아

 

 

 

맨 첨엔 또띠아를 한장 구워서 사용했는데

먼저 굽지 않아도 될 것 같아서

두판째부터는

구워서 사용하지 않았다.

 

 

 

몇년째 열일 중이니 미니오븐

새 오븐을 들여올때가 되었는데

 

 

구워지길 기다리고 있는

내 또띠아

 

 

 

 

너무 익힌 내 또띠아

치즈욕심이 과했다

 

 

내가 직접 만들어본 또띠아

쿠킹교실 듣는거 같이 재미있었다.

 

애들이나 짝꿍과 함께

아님 베이킹 취미로 혼자서도

재밌게 만들어서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생각보다 재료는 페퍼로니 피클 등 이것저것 넣는것보다

그냥 소스랑 치즈 그리고 취향에 맞는 햄 정도 만으로도 충분할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