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정관 뒷고기 - 용수리 우리고깃집

by 햅뻔 2024. 3. 19.
반응형

 

이전에 사장님도 뒷고기전문점으로 운영 하셨는데 가게 외관과 상호는 변경되었지만 뒷고기 운영은그대로 하시는 것 같아서 조만간 가보아야겠다고 생각한 우리고깃집입니다. 정관 우리고깃집은 용수리에 있어요 :) 그전에 사장님이 운영하실 때도 뒷고기가 참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맛이 변함이 없을지 궁금했거든요!

 

 

정관 뒷고기 뿐만 아니라 대패랑 삼겹살, 국밥도 파시는 것 같았습니다.

 

 

뒷고기 삼겹살 세트메뉴도 있네요! 저희는 뒷고기가 먹고 싶어 간것이라 뒷고기 6인분을 주문했어요!

따로 상차림비 같은 건 없구요 삼겹살은 기본 3인분 부터 대패삼겹살은 기본 5인분 부터 주문이 가능하네요!

 

 

내부는 깔끔하고 생각보다 넓은 편이었고 사실 그전에 방문했을때와 차이는 없었어요!

 

 

 

 

가스에 굽는 불판이구요~

 

 

 

기본 상차림이 정갈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초기 세팅이 깔끔하게 나와요.

김치와 콩나물은 셀프바가 있어 원하는 만큼 더 가져올 수 있습니다.

 

 

 

파김치도 주시더라구요 파김치 좋아하는디,,

감동

 

 

파절이가 맛있는 곳이었어요.

 

 

뒷고기 육인분이예요!

 

 

불판 뜨끈하게 달군 뒤 뒷고기 올려주고

 

고기 밑쪽에 김치와 콩나물 세팅은 필수죠

 

 

 

 

노릇노릇 맛있게 익혀 구워먹었습니다. 기름과 살코기 조화가 딱 옛날 뒷고기 맛이라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한번씩 뒷고기가 생각날 때가 있는데 그 생각 그대로의 맛이었습니다. 생각보다 구울 때 기름은 많이 나오지 않아 콩나물에 기름은 좀 덜 적셔(?)졌지만 구우면서 나온 기름 콩나물에 묻히면서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처음처럼 또 올리는 고기~

 

 

고기 먹다 밥과 된장도 시켜서 2차처럼 먹었습니다 :)

 

 

된장에 꽃게는 보이지 않지만 꽃게맛이 나는 마법!

혹시 그것이 가루라면

무슨 가루인지 알고싶습니다만(집에 사놓게,, 맛있었어요)

 

정관에서 뒷고기로 즐거운 한끼 할 수 있는 우리고깃집 이었습니다. 오래오래 장사해주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