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정관 맥주집 리얼펍 살얼음맥주 - 간단하게 한잔하기 좋은 정관 맥주집

by 햅뻔 2024. 2. 9.
반응형

 

 

새로 보이는 정관 맥주집, 부담 없어 보이는 가벼운 안주들이 가득 적힌 입간판이 눈길을 끄는 정관 리얼펍 살얼음맥주, 

앞에 입간판 보면서 안주 구경하다 다음을 기약했는데 바로 그날 맥주가 땡기는 바람에 바로 밤에 방문하게 되었다.

 

 

 

밤 열한시 이후 생맥 할인이라니, 

우리같은 올빼미족을 위한 행사라구

 

 

 

메뉴들이 많아서, 메뉴 걱정은 할 필요 없을 것 같았다. 뭘 좋아할 지 몰라 다 준비했어, 이런 느낌의 맥주집 좋다.

한식집은 메뉴가 간단하게 한두개인게 좋지만

맥주집같은 경우 메뉴가 다양한게 좋더라.

 

 

 

바로 가보자구

 

 

 

밤이 되어

출출한 배를 이끌고

향한 정관 맥주집 리얼펍 살얼음맥주

이름이 좀 특이하다 생각했는데 프랜차이즈였다.

상호명이 생각이 안났는데 살얼음맥주가 상호명이었다

 

 

 

정관 맥주집에

프라이빗한 룸이 있는 곳이라서

인기 있을 것 같은 자리인데

나는 그냥 넓은 좌석에 앉기로 했다.

손님도 많이 없었고 조용한 분위기여서

 

 

 

 

 

넓은 매장

좌석이 아주 많다 :ㅎㅎ

 

 

살얼음 맥주는 따로 메뉴가 있었고 행사 맥주도 따로 있었는데 음 어쩔까 고민하다

겨울이고 하니 그냥 행사맥주 마시기로

 

 

 

 

메뉴 많음

떡볶이부터 피자까지

모든게 다 있는 느낌

 

 

기본안주는

알새우칩

기름져서 맛있다 :)

 

 

생맥 넘나 맛있는것

거품이 크리미

 

 

우리가 주문한 안주는

치즈 마늘 닭똥집

 

닭똥집을 좋아하긴 하는데

오늘 치즈도 땡기는 날이라서

주문했는데

의외로 대중적인

입에 쫙쫙 붙는 맛이었다.

 

 

다른 메뉴들도 궁금해지는 맛

 

 

실패할까 걱정했는데

걱정 1도 필요없었던

대중적인 맛의

닭똥집 볶음 ㅎㅎ

 

 

저녁을 먹고 출출한김에 방문한거라

이것저것 시키진 못했지만

반응형

 

 

이것은 생맥 엔젤링일까!

 

 

 

각 두잔씩 하고 깔끔하게 일어났다.

한번씩 만만하게 가기 좋은 정관 맥주집을 알게 된것 같아 기뻤다.

 

 

2차는 취해도 괜찮은 집에서 짝꿍이 만든 안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