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어먹고

바로 불족 소스 불맛 소스 내돈내산 후기

by 햅뻔 2024. 4. 3.
반응형

불족을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닭고기에 불족양념을 넣어 만들어먹어보고 싶더라구요?그래서 불족소스를 골라골라 바로불족소스로 구매했습니다

 

불족소스 양이 제법 되네요 2.2kg

 

그래도 소스듬뿍 뿌려 만들면 소진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 구매했습니다. 이미 냉장고에 탕수소스 샐러드 소스 등 소스류가 너무 많아서 고민했지만 불족소스 요리를 직접 만들어보고 싶어서요!

 

닭고기에 불족소스 뿌려서 파는 곳이 없었기 때문..

 

야채들과 닭다리살을 볶다가 불족소스 양념을 넣어보았습니다!

처음 사용하는거라 따로 간 더 안하고 불족소스만 넎어보기로 했어요.

불닭소스는 너무 달달할 것 같아서 불맛 제대로 느끼고 싶은 불족소스를 산건데 불맛이 맛도 안봤는데 냄새로 이미 나더라구요ㅎ

반응형

 

 

탈탈

 

 

 

소스 양도 많겠다 넉넉하게 부어주었습니다.

 

 

 

 

 

불족소스로 만든 닭다리살요리 완성되었습니다 :)

닭요리는 말.뭐. 맛있죠

갈색맛이 나는 불족소스를 원했는데 그건 바비큐 양념인것 같고

빨간 맛이 나더라구요

바로불족소스는 불맛이 강하고 어딘가에서 빨간색 숯불치킨 맛도 났어요

인공적인 맛도 있었구요

소스 치고는 달달한 맛은 거의 없고 꽤 매웠습니다.

저는 올리고당을 추가해서 먹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별로 안넣어도 되어서 많은 요리를 할 수 있겠더라구요.

담번엔 고추장 양념 해서 불맛추가용도로 사용할 것 같아요.

 

내돈내산 바로불족소스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