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어먹고

편의점 야식 홈술 안주 - 짱구의 김치 어묵우동

by 햅뻔 2024. 3. 22.
반응형

 

저녁을 먹고 술이 조금 더 먹고 싶어서 홈술안주를 찾으러 편의점에 갔습니다. 들른곳은 이마트에브리데이. 안주할 적당한 게 없나 둘러보던 중 귀여운 외모의 짱구의 김치어묵우동이 보였어요!

 

가격은 5,500원입니다.

 

 

6캔 만원 행사하길래 함께산 캔맥주와 안보이지만 소주도 1병 샀네요

 

 

 

개봉하니 김치팩에도 귀여운 한복 입은 짱구네가ㅎㅎ

 

 

 

짱구네 김치우동

구성은 이렇습니다

맛김치, 사누끼 우동면, 통짜어묵한장, 후레이크, 특제우동소스

 

 

어묵이 한장 통째로 (제 생각보다 실하게) 들어있어요. 

 

 

 

 

그리고 씰이 하나 들어있어서 뭘까 궁금하기도 전에 비치는 씰 그림 ㅎㅎ

짱구를 원했는데 미스타허브씨가

 

 

기념으로 다이어리에 붙여줬습니다

 

 

어묵먼저 넣고 면 넣고 소스넣고

 

 

 

 

김치도 뜯어서 다 넣어줍니다!

짱구네 김치우동에

생각보다 김치가 알차게 들어있었어요.

김치우동에 김치맛이 옅은게 싫은데 집에 있는 김치 추가할 필요가 없는 넉넉한 양이 들어있었네요.

 

 

후레이크까지 투하하니 제법 갖춰진 김치우동 같은

 

 

 

편의점 짱구 김치우동!

비주얼 괜찮쥬?

 

 

집에 있는 고춧가루만 좀 뿌려봤어요

 

어묵을 통째로 넣었더니 먹을때는 짤라야겠더라구요

뜨거운 물만 붓고 전자렌지 살짝인데 면도 어묵도 잘 익었어요

반응형

 

다만 설명서대로 하니 좀더 퍼진 식감의 어묵맛이 안나서 퍼진식감을 좋아하는 우리는

설명서보다 3분정도 더 전자렌지에 돌려줬어요

 

 

 

국물맛이 끝내줘요!

홈파티 2차 홈술 안주로 괜찮았네요

이미 1차로 거나하게 먹고 난 뒤라 그래서인지도 몰라요.

우동면이 통실통실해서 식감도 좋고

시판 김치우동 맛도 있어서 굿!

간단한 안주로 컵라면으로 2차 안주하곤 하는데 편의점 김치우동도 좋은 대안이 될 것 같아요.

 

 

 

 

 

특제 우동소스만 들어갔는데 시판 투다리 같은 김치우동 맛이 나네요 신기방기

집에 우동다시 넣고 직접 뚝배기에 만들때 보다 제 입맛에는 맛있는거 같았어요;

 

편의점에서 함께 사온 소세지도 잘라서 즐거운 홈술 연장 

(왜때문에) 만취까지 먹어야 직성이 풀리는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