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녁시간

은행 다이어리가 예쁘다? KB 국민은행 노티드 다이어리 후기

by 햅뻔 2023. 12. 12.
반응형

11월 정도가 되면 은행 이곳저곳에서 캘린더나 다이어리 응모하라고 알림이 와요.

제가 응모한건 KB 국민은행 노티드 다이어리입니다.

노티드 도넛과 콜라보해서 엄청 귀여운 모습에 갖고 싶은 마음 굴뚝으로 응모했더니

당첨 쫘잔. 이전에 국민은행 다이어리 응모한 적이 있었는데 소진으로 못받았었는데 올해는 당첨되서 더 기분좋은~~~

 

 

잊고 지내다 택배 도착 알람이 오니 다이어리가 어떤 모양일까 궁금했어요. 사진으로는 이뻤는데 실물로도 이쁠라나~~

택배 박스 포장부터 다이어리 다칠세라 뽁뽁이로 둘러 싸여 있어서 신뢰도 상승 ^^ 

설레는 맘으로 개봉했는데 그런 마음을 몽땅 채워주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

다이어리만 올 줄 알았는데 틴케이스 까지 같이 왔지 뭐예요!?

 

 

This box will make you smile!

 

국민은행 다이어리 답게

kb 금고처럼 디자인한 센스

숨겨놓고 저만 꺼내보는 다이어리 같은 느낌이라 좋았어요.

틴케이스 디자인 센스 돋보임

 

 

틴케이스를 조심스레 여니까 다이어리가 이쁜 종이에 싸여있네요

디테일 하나하나 (괜찮은데?)

 

반응형

 

 

은행에서는 벽에거는 돌돌말린  캘린더 얻어오는거 아니었나요?

바다랑 산 같은 풍경 사진 있고 막 그랬는데,

귀여운 노티드도넛 캐릭터 콜라보에다가

다이어리 포장 하나 하나 디테일이

따로 돈주고 구매한 다이어리 못지 않네요.

시대가 바뀌었군요

 

떡메모지와 

스티커 두종

다이어리가 뙇

 

 

지출한 큰 내용들을 적을 수 있도록 떡메모지가 들어있었어요.

 

 

돈 스티커 커엽

노티드 캐릭터들과 표정 스티커 등

쬐마난 스티커들이라 더 귀엽네요.

 

 

대망의 다이어리 

사실 노티드 도넛을 먹어보진 않았는데, 

(몇군데 없더라구요.)

그래도 저 곰 캐릭터는 알아요.

이슬로 작가가 그린!

그림 좋아하는 친구와 해운대에서 하는 전시회에 가본적이 있어서 기억해용

한없이 몰랑몰랑한 마음이 되는 말랑한 느낌의 캐릭터들~~

 

 

안에 속지 까지 이쁩니다!

 

그리고 필기하는 내부 속지는

깔끔해서 오히려 더 좋았어요

 

 

은행다이어리 답게 지출내역을

2024년에는 kb다이어리와 함께 ~ 좀 더 합리적인 소비를 할수있기를

모두 부자되세용~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