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녁시간

정관 으뜸플러스 안경에서 안경을 맞췄다

by 햅뻔 2023. 11. 19.
반응형

임대료랑 권리금 아껴서 3층에서 안경판다고 하는 광고문구가 솔깃해서, 다른 곳 보다 좀 싸려나~~ 하고 정관 으뜸안경을 찾았다. 정관 으뜸플러스안경에서 안경을 맞추기 전에 금정구에서 맞춘 안경이 맞춘지 얼마 안됐는데 테가 삐뚤어져서 코에 자국이 너무 생겨서 속상해진 참이다. 안경 맞춘지 얼마 안되서 새로 맞추는데 가격이라도 괜찮아야지, 하는 기대감으로 방문한 정관 으뜸플러스 안경.

 

으뜸플러스안경 입구부터 내가 솔깃했던 문구가 입간판배너로 떡하니 있었다. 정관에 안경점이 꽤나 많은데, 다 장사가 될까 싶다가도 정관에 사람이 생각보다 정말 많이 산다고 하니깐, 나는 늘 누가누굴 걱정하는지 모르겠다 ㅎㅎ내걱정이나 해야지

 

 

안경렌즈 가격은 배너에 적힌 가격과 동일했다.

나는 블루라이트 전용렌즈로 19000원 렌즈 선택

블루라이트 넣으면 가격이 좀 더 나가는 편인데

안경 렌즈 가격이 저렴한 편이긴 한것 같았다.

 

 

 

테는 이것저것 추천해주시는데

나는 코 자국때문에 속상해서 다시 맞추는거라

이번에는 정말 가벼운 제품 위주로 찾아보고 있었다.

그 부분을 말씀드리니 내가 원하는 제품들로 추천해주셨다.

써보니 안경테가 생각보다 너무 가벼워서 깜짝놀랐다.

그리고 안경코도 가장 부드러운 제품으로 변경해주셔서

아주 만족스러운 안경쇼핑.

 

 

친절하고 좋았던 정관 으뜸플러스안경

 

반응형

 

네이버 검색할 때 안내된 테 가격과 느낌이 약간 상이했지만(내가 고른 테 가격 삼만원대라 비싼편은 아니었지만 네이버에 워낙 저렴하게 적혀있어서)

테가 기대했던 것보다 너무 가벼워서 딱히 불만은 없었다.

 

 

 

그리고 귀여운 고양이가 살고있다.

마른 세수를 하고 있었는데

귀여워서 한참을 본 고양이

 

 

렌즈가격도 좋고

테야 원하는 가격대로 맞출 수 있으니

정관에서 안경한다면 찾아가도 좋을 것 같다.

 

 

 

내가 맞춘 안경 :)

엄청 가볍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