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장안 해장국 장안 신라해장국에서 뼈해장국 & 내장탕

by 햅뻔 2024. 2. 21.
반응형

전날 얼큰하게 한 잔 하고 해장을 하러 장안 신라해장국으로 향했습니다. 장안 해장국으로 뼈해장국과 내장탕 외에도 육개장 등 여러 해장메뉴가 있어서 해장하러 들르기 좋은 식 장안 신라해장국!

 

 

오전 6시부터 영업을 해서 아침식사도 된다고 하네요.

새벽에 여는 식당이 좀 더 가까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요!

하지만 금방 갈 수 있으니 여하튼 좋습니다

 

 

 

연중무휴

신라해장국 영업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입니다

주차장은 옆쪽에 카페와 편의점까지 있는데

작은 휴게소 느낌으로 넓직한 주차공간이 있어 주차로 불편할 일은 없겠다 싶었어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가게입니다~

 

 

엄청나게 다양한 메뉴들

고르느라 진땀뺄수도 있겠어요 

저희는 뼈해장국 과 내장탕을 주문했어요~

 

 

 

옆칸은 안봐서 미역국은 있는지도 몰랐던

시야 좁은 1인

 

 

 

신라해장국

기본 찬은 이렇게 김치와 깍두기 지만

셀프바가 있어요.

 

 

신라해장국 셀프바

 

 

기본 상차림으로 가져다주신 김치 깍두기 외에

무말랭이, 오뎅볶음반찬과

생양파와 고추 쌈장이 있으니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제가 주문한 뼈해장국!

빨간 느낌이 아니라 구수한 느낌이라 더 좋았어요.

전날 먹은 술 아니 전전전날 먹은 술까지 해장되는 느낌적인 느낌

 

반응형

 

 

짝꿍이 주문한 내장탕입니다.

저는 신라해장국 간판보고 당연히 해장국~ 하면서 뼈해장국을 주문했지만 생각해보니

선지해장국 갈비탕 등 모두 해장이 되는 음식들이라

메인음식이 

손님들을 보더라도 순두부, 육개장, 갈비탕, 해장국, 내장탕 등 모두 다른 음식들을 주문하더군요  ㅎㅎ

일단 저희가 주문한 뼈해장국과 내장탕 둘다 만족스러웠으니

다른 메뉴들의 맛도 궁금했던 신라해장국의 다양한 메뉴들이었습니다

 

 

밥한공기 뚝딱인 뼈해장국

구수하고 살코기는 부드럽고

시래기는 입에서 녹는 맛도리 해장국이었습니다

 

시래기가 부들부들 국물을 가득 먹금고 있어 너무 맛있어서

더 먹고 싶은 마음에

다음번 방문에는 시래기해장국을 주문해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반응형

댓글